성인산타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169회 작성일 2020-07-24 20:44:31 댓글 0

본문

몰카|섹시 코스튬을입고 2시간을 달려온 그녀|크리스마스 이벤트,후방주의|eng sub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그녀의 셱쉬 이벤트 몰카...

귀한 시간내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부탁드립니다!

혜지의 촬영때마다 매일 2시간거리를 군말없이 와주는
오빠를 위해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돼 의욕만 앞서는 유튜버이지만
조금씩 발전하면서 많은분들과 좋은 감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독자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기프티콘은 추첨을 통해 보내드리고 인스타를 통해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할께용~!♥


❤️ 인기 업로드 (첫 다낭여행)


❤엔터커플 인스타그램 (Enter Couple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entercouple

❤️♀혜지 인스타그램 (Hye Ji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24_may_0524

#커플유튜브 #크리스마스이벤트 #몰카
라지벌라라 김치가맛있어요 보라해 : 달노: 달빛 노래방
a Ru : 두분 볼때마다 진짜 넘 귀여워요ㅠㅠ 달노Time 뭔지 궁금하지만 제 추측으로는 차에서 노래를 부르는 걸로 보아 달리는 노래방이 아닐까....??합니당
현비 : 운전하실땐 운전만 하시길 사고나유
박다인 : 아..손으로왜가리세요?
죄송합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사랑해요♥♥♥♥♥♥♥♥♥♥♥♥♥♥♥♥♥♥♥♥♥♥♥♥♥♥
반사 : 방에가서 뭐 할려구? 흐흐
힌이 : 달달한 노래 타임!!
안송희 : 댓글 안달려고 했는데 예뻐서 그만̧◕ˇ‸ˇ◕ ̨
고시연부계 : 달노뜻 달같은 노래
Jonna mae Garces : Hyeji annyong
이우용 : 달콤한노래욥!

산타복 입는 민도니를 보고 오빠가 열받은 이유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박민정님의 공식 YouTube 채널 입니다! \r
구독+좋아요는 센스!\r
*--------------------------------------------------------------*\r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alswjd950\r
♡AfreecaTV♡ http://afreeca.com/95rhdwn\r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1995.mj\r
♡Naver TV♡ https://tv.naver.com/alswjd950\r
*--------------------------------------------------------------*\r
♡촉튜브♡ http://www.youtube.com/c/촉형\r
♡촉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soo.park
유구 : 진짜 원래 민정이만 보는데 오늘은 촉형만 보였다 너무 매력터진닼ㅋㅋㅋㅋㅋㅋ
-달콤한여름밤 : 촉형의 동생 탐구시간
송우정 : 니목이망토크기만해서사왓어요 ㅋㅋㅋㅋ
크샤 : 개신기하네 남자한테 시선이감
용이 : 촉형 츤데레시넼ㅋㅋㅋㅋ 화내시면서 동생 생각해서 열심히 준비해주셬ㅋㅋㅋㅋ
에반아라가이 : 개패고싶겠다 ㅋㅋㅋ
김효진 : 촉형님 성격되게 좋으시내요
다른분들 이었으면 한대쳤을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dldeo95 : 민정님 너무 귀여우시고 아름다우시고 이쁘신데 옆에 1시간만 있으면 집에 가고싶을거 같음 ㅋㅋㅋㅋ
이용팔 : 궁금한게 있는데 원주살아여 ???
OHSUNG KIM : 형님은 아닌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동생을 잘 아시네...ㅋ

메이드복입은 동생을 본 오빠의 반응은!?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박민정님의 공식 YouTube 채널 입니다!
구독+좋아요는 센스!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alswjd950
♡AfreecaTV♡ http://afreeca.com/95rhdwn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1995.mj
♡Naver TV♡ https://tv.naver.com/alswjd950
*--------------------------------------------------------------*
♡촉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soo.park
촉형 : 여러분의 동생이나 누나가 저 옷을 입었다고 상상해보세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왕사마귀 : 박민정×
박건전o
JH CHO : 풉~ 건전
Be BeBig : 내 동생인데 왜이렇게 사랑스럽지
눈꽃 편집 : 저분도 입고있을때 현타왔을듯
아시아공식 찐따 : 1:33 저분은 여동생에게 빠따를 안갈기신것부터가 성좌그자체다...
(여동생,누나있는부들 공감?
전민국 : 와 눈 멀었다고하고 표정 개웃기네 형 쵝오
#ᄇᄉᄋ : 싸보이긴 하는데 여캠들이 노출을 해야 어그로가 끌리고 얼굴 예쁘고 몸매 좋으면 꽁꽁 싸매기보단 나같아도 자랑하고 싶고 자신감 넘치니까 할것같음 그리고 요즘은 워낙에 많이 저정도 노출 하더라 ㄹㅇ 몸파는것도 아니고 대충 보일랑말랑 정도야 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섹시보다는 청순이 લ 예쁘다 취향차이긴 한데︦ 섹시한 여자는 딸감인거고 청순한여자는 진짜 그냥 못헤어나와
야,개구리왜울고있는거야? : 나라도 저러면 개빡치는데..
x x : 본인방 들어가서 폭풍딸?을 하기를 바라는것도 아니고 성적어필하는 하는 이유가 몰까요? 남자의 성욕이 어떻게 표출되는지 모르나? 아님 동생한테 성욕 느꼈다고 변태라고 할려고 그러나? 아무리 가족이라도 기본 예의는 지킵시다. 당신의 오빠는 당신의 뜻대로 움직이는 장남감이 아닙니다.

... 

#성인산타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79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resor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