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팬티라이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급자족가족 조회 11회 작성일 2021-06-10 08:58:17 댓글 0

본문

팬티라이너 제대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올바른 사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질환 관련 질문 또는 상담을 원하시면

- 윤후여성한의원 -
전화 : 02.422.7533
카카오톡 : yoonhoo7533
홈페이지 : www.yoonhoo.co.kr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김나나 : 팬티라이너 제목보고 들어왔는데 갑자기 결론은 질염치료네요...?
성금덕 : 어떻게치료 하나요?
뽀롸 : 처음으로 집중해서 잘 들었어요 귀에 쏙쏙들어오고 듣게되는 영상이네요주말마다라도 병원가서 치료받아보도록 해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쌤
조주은 : 저 청소년인데 생리컵 쓰려하는데 생각보다 질 구멍이 너무 작아요...ㅠㅠㅠ 제가 써도 되는걸까요?
아카쨩 : 초경을 앞두고 있는데요ㅠ 2일전부터 소변보고 휴지로 닦을때 하루에 한 두번씩 피가 섞여나와요ㅠ 초경 전 증상인듯요ㅠㅠ 미리 팬티라이너 차고 있어도 되나요??

[Eng Sub]일회용 생리대 & 팬티라이너 / 생리용품 특집 1탄 | 의사친 산부인과 백수진 전문의

#생리대파동 #생리대 #팬티라이너

↓생리용품 특집 2탄 생리컵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5mSLYU_6uro

2017년 생리대 파동!
면생리대 쓰기는 번거롭고, 생리컵 탐폰은 거부감 들고..
일회용생리대 써도 안전할까?
팬티라이너가 잦은 질염에 주범?
생리대 유통기한과 보관방법은?
ᄋᄉᄋ : 생리 초반엔 생리통 0이였는데 생리대 쓰고 1년 뒤 생리텅 생김 미친ㅋ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그지같이 만드면 없던 생리통이 생기냐고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탐폰으로 갈아탄다
HyungWoo Park : 생리대에 뭐가 들어가는지 모르시면서 그냥 추측성 의견을 남발하시네요. 님들이 흡수제라고 하는 그것, 생리혈 잘 흡수 못하구요, 마케팅 목적이 강합니다.
피는 잘 흡수 안되니, 질 건조하게 한다는 말도 안되는 말씀하시면 안 되는거죠. 의사이신지 모르나, 본인이 정확히 모르는 제품 이런식으로 하시면 곤란합니다.
잎새바라기#동꼬맘 : 경구피임약 먹고 생리양이랑 생리통이 ㄹㅇ 80퍼이상은 줄어듦
예전엔 7일 내내 하는동안 2-4번째 날에 양이 미쳐날뛰었는데
지금은 생리도 4일만에 끝나고 두번째날에만 뽞! 나오고 나머진 거의 하는지도 모를정도..
생리통은 아예 없어졌공
주기도 한달에 두번하질않나 두달을 건너뛰질않나 중구난방이었는데 꾸준해졌고..

호르몬약이라 진입장벽이 높긴 하지만 호기심에 먹어볼만은 한거같아여
저는 다행히 찰떡같이 맞아서 생리전후로 피부트러블나는것도 없어짐!
힙슄쿨 : 생리대는 포장이 얼마나 잘돼있는가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스텔라 웰니스TV코로나 걱정끝! : 생리대 검색하다 들어왔는데..전문의님.. 미모에 반함요 생리대에 대한 불편한 여러이야기들이 나오는이야기들이 안타깝네요..특히.. 영상 마지막부문 뜯은거 어디선가 나온 3년.5년...된생리개 이야기가 더 안타까워요..

(ENG CC)품절대란면생리대 1년후기(불편한점/꼭사야할이유/사용꿀팁) Cotton sanitary pads/Rosefix 로즈픽스

instagram : rosefix


안녕하세요 :) 로즈픽스입니다.

일회용 생리대 파동 때문에 품절대란이였던 한나패드 사용 영상을 올리고
1년이 지났는데요. 여전히 면생리대를 사용해보지 못한분들이
그 영상을 보시고 댓글들을 많이 남겨주시고 계세요.

그래서 오늘은 여전히 잘 사용하고 있는 면생리대 1년 사용후기를 가져와봤어요
1년넘게 사용하면서 불편했던점 그리고 면생리대를 사용하면서
제 몸에 나타나는 변화 그리고 첫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꿀팁등을 담아봤어요

한달에 한번 그리고 1년에 12번씩 찾아오는 생리를 조금 더 편하고
내 몸에 좋은 제품으로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오늘도 영상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아요와 댓글 그리고 구독하기도 꼭 눌러주세요 :)


한나패드

패드 1+1 한나패드 면생리대 오버나이트 (대형) 3종세트 41,300원

https://bit.ly/2DPCnFF


하늘하늘

위생팬티 기분좋은날 7,500원

https://bit.ly/2D6QTr3
BING쑤 : 학교에서 사용할 때 어떤식으로 보관할까요..
영준 : 디톡스는 뭔가요??
- : 저는 어머니께서 재봉틀 사용해서 만들어주셔서 지금 면생리대릏 사용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일회용생리대 쓸 때는 생리양이 많을때 생리대 표면이 너무 젖어서 뭉개지고 찢어질때 나오는 그런 솜? 찢어진 솜들이 불편했었는데 면생리대를 쓰니까 그게 좀 해결이 됐고 빨래하기는 불편해도 착용감이 더 좋은것 같긴 합니다
유닝이 : 저는 냉이 나오더라고요 냉이 나올때는 어떡게 해야해요? 대신 답변도 기다릴게요ㅜ
전태은 : 그럼 1년 사용하고는 버리고 다른걸로 새로 다시 사야하나요?

... 

#면팬티라이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resor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