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뱅키스 오전 방송중] 21.06.21 새로운 거리두기로 화장품 레저 소비에 주목!! / 미국의 테이퍼링 언급, 통화정책 정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작성일21-06-20 00:00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주식방송 입니다.
방송시간 : 8:50~09:50, 15:00~15:40

NEWS
7월부터 수도권 사적모임 완화...영업제한 0시로
편한 쇼핑보다 '노동자 안전'...불 붙는 '쿠팡 탈퇴'
카카오그룹, 국내 5대 그룹 등극

증시셔터업 ☀️
갑자기 매파로 돌아선 블라드 총재
이익도 주가도 신고가 영역, 부담 줄이고 가자!
새로운 거리두기로 화장품 레저 소비에 주목

최애를 만나다
미국의 테이퍼링 언급, 통화정책 정상화 시작?
일부 국가 금리인상 속 한국 금리전망
비우호적 채권시장 속 대응전략 점검

투자전략부 안재균 수석연구원


뱅키스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큰 힘이 됩니다. 양질의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1. 당사 콘텐츠의 내용은 개별 종목에 대한 매수/매도 신호가 아니므로, 참고 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최종 투자 결정과 결과에 대한 책임은 시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당사 콘텐츠의 내용을 근거로 행해진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청자의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3. 개별 종목에 대한 콘텐츠의 내용은 투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전문가 개인의 종목 분석 의견일 뿐 당사는 그 정확성이나 안전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4. 시청자의 의견 중 특정기업 및 특정인에 대한 비방, 풍문, 시세 조작 등 불공정거래 위험이 있는 내용은 관리자의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고, 시청자 상호간 근거 없는 주장 또는 예측에 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경우 사용자 제한 또는 퇴장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시청자가 당사 콘텐츠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유포하여 시세조정행위 등을 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당사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3G/5G/LTE 등으로 접속하는 경우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투자자 유의사항 ※
1. 당사는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2.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자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주식 거래 시, 수수료는 0.0140527%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21-0350호(2021-03-05~2022-03-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04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resor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