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MJ영상] 대성에스앤피, 야외 수영장 시즌 연장 시스템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화저널21 작성일20-02-19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 '2020호텔페어(HOTELFAIR2020)'에서


여름철에만 운영되던 야외 수영장 시즌을 봄부터 가을까지 연장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시스템이 2020 호텔페어’에서 선보였다.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막된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컨퍼런스, '2020호텔페어(HOTELFAIR2020)‘에 참가한 대성에스앤피(대표 김영길)가 미국의 최대 수영장 히트펌프 및 수영장 용품 업체인 팀호너 그룹사의 아쿠아칼 히트펌프를 비롯한 관련 시스템을 선보이며참관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대성에스앤피는 20여년 이상의 고품질 전기 보일러, 온수기, 온수탱크 등을 생산 및 유통한 대성에너텍의 자회사로, 수영장 히트펌프 또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 아쿠아칼사 제품을 공급, 그에 따른 설계, 시공,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영장과 관련한 모든 용품이나 설계, 솔루션을 제공하며, 주로 호텔, 펜션, 전원주텍 등에 히트펌프나 수영장설계 및 관련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김영길 대표는 주요 제품인 △수영장 전용 히트펌프 △정화시스템을 작동하는 순환펌프 및 여과기 △자동 염소 생성기 △아쿠아 클린 플러스 로봇청소기 △Aqua Blanket 수영장 보온액 등 각 설비와 주변 제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차별화된 성능과, 획기적인 비용절감을 강조했다. 김 대표는 “핵심부품인 열교환기의 경우 기계가 수명을 다할 때까지 평생보증을 자랑하며, 엔진역할을 하는 콤프레서의 경우에도 4년간 무상보증 한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들은 수영장 물을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동시에 작동시킬 수 있다. 지금까지 여름에만 운영했던 수영장도 경제적이고 적은 비용으로 길게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최저 소음과 진동으로 매우 조용하다. 동급 수영장 히트펌프 대비 3미터 떨어진 곳에서 55데시벨이란 최저 소음과 진동으로 매우 조용하다.

한편, 이번 행사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며 호텔 개발, 건축부터 운영상에 필요한 비품, 서비스, 솔루션 등의 기업이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김홍래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825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resor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